본문 바로가기
맛집

안산 고잔동 한식 맛집 <돌깨마을 맷돌순두부>

by 하러비 2024. 2. 13.

한식이 땡겨서 방문해본 돌깨마을 맷돌순두부

순두부찌개 참 좋아하는데 못하는 곳 가면 후추맛만 나서 진짜 별로인지라 사먹기는 꺼려지는 그런 음식이죠

 

이번에 가본 돌깨마을 맷돌순두부는 고잔 홈플러스 근처에 있는 숨겨진 동네 맛집입니당

돌깨마을맷돌순두부 고잔점

엄청 추운 날 방문한 돌깨마을 맷돌순두부

돌깨마을맷돌순두부 고잔점

잘 나가는 메뉴들이 입간판으로 있구요

돌깨마을맷돌순두부 고잔점

들어가서 메뉴 정독합니다

순두부 전문점이라 그런가 순두부 메뉴들이 엄청나게 다양하네요

고민의 굴레....

돌깨마을맷돌순두부 고잔점

세트 메뉴도 있어요

저희는 세트 메뉴로 고등어구이 세트와 제육양념구이세트 갑니다~

기본으로 해물순두부가 제공되며 추가금액 지불하고 전메뉴 변경 가능합니다

 

맷돌순두부는 가마솥밥이 제공되어서 아주 든든하게 먹을 예정이에요

돌깨마을맷돌순두부 고잔점

기본 반찬

배추김치, 콩나물무침, 양파장아찌, 마카로니샐러드, 날계란

 

다들 깔끔하고 맛있어서 밥 나오기 전부터 야금야금 집어먹기 좋았어요

돌깨마을맷돌순두부 고잔점

돌솥밥!!! 게다가 흑미밥이 나와서 정말 좋아요

흑미밥이 찰지고 맛있잖아요ㅎ

돌깨마을맷돌순두부 고잔점돌깨마을맷돌순두부 고잔점

해물순두부

날계란 하나 톡 깨서 살짝 익혀줘요

흠 냄새는 좋구만

돌깨마을맷돌순두부 고잔점

고등어구이

아주 살짝 비린향이 나긴 하는데 나름대로 먹을만하네요

살도 나름 튼실하니 뜨끈한 맨밥에 먹어도 맛있어요

돌깨마을맷돌순두부 고잔점

근데 제육볶음이 조금 더 맛있었다는ㅎㅎ

싹싹 긁어먹었쥬

돌깨마을맷돌순두부 고잔점

해물순두부 비쥬얼 입니다

굴이 들어가 있어서 놀랐어요

해물을 이것저것 맛볼 수 있어서 해물순두부 맛있게 먹었습니다

돼지 순두부 찌개도 시켰는데 돼지고기가 들어가서 그런지 확실히 무거운 느낌은 있었네요

아주 든든하게 먹고 싶다 하시면 돼지순두부찌개도 추천 드립니다~

하지만 저는 해물순두부 아주 만족스러워서 재방문 한다면 해물로 시킬겁니다!!

 

댓글